빚을 갚지 못하고 신용불량 직전까지 몰린 청년들이 마지막 수단으로 찾는 것이 '소액결제 깡'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대출 및 금융을 이용 할 때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납이력 또는 연체이력입니다. 소액결제에서도 비슷한 맥락으로 정책에 해당이 될 수 있는데 통신요금이 현재 요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하여 부과되는 통신사 부과서비스입니다. 일종의 신용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달에 쓴 통신 요금을 다음달에 납부하는 점이 타 일반 통신사와 요금납부 방식을 동일하게

급한 상황에 선불폰이 아니라면 특별한 절차나 조건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현금화를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상담원은 이를 접수, 소액결제 대행업체에 취소요청을 하고 빠르면 그날 바로 취소 완료 문자를 전송받거나 상담원으로부터 취소됐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혹시 상담원 소액결제 현금 연결시간이 지났다면 다음날 접수해도 취소 처리가 가능하다.

연체,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단어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으시고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저희 "패밀리뱅크" 를 이용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하지만, 사업자등록 소액결제현금화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키스마일이 아닌 고객님의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